개발일지 #25 Action 아이템 기획 및 디자인
이번엔 폭탄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
니트로 밤
일정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여 주변 적들에게 큰 피해를 주는 아이템이다!
아이템은 방어막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둥둥 떠있는 애니메이션을 적용했다.
방어막 아이템과 같이 먹으면 오른쪽의 아이템 사용 Ui에 들어간다.
마무으리
바닷가에서 블로그를 쓰는데 너무 편하고 좋다. 자주 와서 써야지.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지 #27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3) (0) | 2022.09.28 |
---|---|
개발일지 #26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2) (0) | 2022.09.26 |
개발일지 #24 Action 아이템 방어막(3) (0) | 2022.09.24 |
개발일지 #23 Action 아이템 방어막(2) (0) | 2022.09.23 |
개발일지 #22 Action 아이템 방어막(1) (2) | 2022.09.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