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22 Action 아이템 기획 및 디자인
게임을 하는데에 있어 기본적인 기능은 당연히 있어야 하고 사용자들이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여러 컨텐츠가 필요하다.
우리를 그런 컨텐츠 중 하나로 Action아이템을 만들기로 생각했고 총 4개의 아이템을 기획했다. 시간이 남으면 이후 추가할 수도 있다.
이야기하고 보니 저번에 얼핏 언급을 한적 있구나 ㅋㅋㅋㅋ
1. 방어막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어 주변으로 방어막이 형성되어 적이 공격할 수 없도록 막아준다.
아이템을 먹으면 오른쪽 창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보인다.
아이템은 기본적으로 둥둥 떠있는 애니메이션을 적용했다.
아이템을 먹으면 오른쪽의 아이템 사용 Ui에 들어간다.
방어막 아이템 사용 구현부는 내일 포스팅해야지 ㅋㅋ
마무으리
요즘 컨디션 조절이 안된다. 하루종일 집중이 안되고 몸도 피곤하다 ㅠㅠ 잠도 잘 자고 주말마다 잘 쉬는 거 같은데 왜 그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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