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개발일지 #26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2)

by 억만장작 2022. 9. 26.

개발일지 #26 니트로 밤 아이템 사용 애니메이션

폭탄은 플레이어의 위치에 설치되고 터지기 전까지 숫자가 깜빡인다.

깜빡이는 애니메이션을 적용을 하자

gif로 보니 엄청 버벅이는 느낌이 난다...

폭탄은 주변을 얼려버리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

마법진 같지만 실제 적용해봐야 잘 어울리는지 알 수 있을듯하다.

폭발하는 모습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적용할 계획이다.

마무으리

학교를 다니며 개발과 블로그를 동시에 쓰려니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 하지만 하루에 블로그 하나씩은 최대한 올려야지.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