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26 니트로 밤 아이템 사용 애니메이션
폭탄은 플레이어의 위치에 설치되고 터지기 전까지 숫자가 깜빡인다.
깜빡이는 애니메이션을 적용을 하자
폭탄은 주변을 얼려버리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
폭발하는 모습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적용할 계획이다.
마무으리
학교를 다니며 개발과 블로그를 동시에 쓰려니 시간이 많이 부족하다. 하지만 하루에 블로그 하나씩은 최대한 올려야지. 화이팅!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지 #28 버그 한번 보고 가실게요... (0) | 2022.09.28 |
---|---|
개발일지 #27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3) (0) | 2022.09.28 |
개발일지 #25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1) (1) | 2022.09.25 |
개발일지 #24 Action 아이템 방어막(3) (0) | 2022.09.24 |
개발일지 #23 Action 아이템 방어막(2) (0) | 2022.09.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