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27 니트로 밤 아이템 폭발 이펙트
우리가 생각한 폭탄은 평범한 화약 폭탄이 아니다. 주변을 모두 얼려 버리는 폭탄이다!
폭발 애니메이션을 보면 모든 걸 얼려버릴 거 같은 느낌을 준다!
폭탄 애니메이션이 완성되었다.
이걸 폭탄 아이템에 적용시켜 보자
영상에서 봤는데 이펙트가 옆으로 튀네...
수정할게 늘었다..
테스트 하다가 벽에 갇혔다..
마무으리
매쓰피드API를 사용하는 부분에서 버그를 발견했는데 도저히 찾을 수도 없고 원래의 구조에 불만이 많았어서 새로 짜는 중이다... 머리가 터질 거 같다.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지 #29 Action 아이템 뚜두두두 머신건 머신건(1) (1) | 2022.09.29 |
---|---|
개발일지 #28 버그 한번 보고 가실게요... (0) | 2022.09.28 |
개발일지 #26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2) (0) | 2022.09.26 |
개발일지 #25 Action 아이템 니트로 밤(립밤 아님)(1) (1) | 2022.09.25 |
개발일지 #24 Action 아이템 방어막(3) (0) | 2022.09.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