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개발일지 #10 내가 문제 하나 내볼게

by 억만장작 2022. 9. 8.

잡소리

어제 술을 많이 마셔서 아침에 속이 안 좋았는데 심지어 학교도 가야 한다... 누가 나 좀 살려줘어...

개발일지 #10 문제 화면 디자인

먼저 저번 포스팅에서 말한 스파인 공부 결과물이다.

생각보다 결과물이 잘 나와서 마음에 든다.

단기간에 공부하고 만든 거 치고 퀄리티가 괜찮다. 우리 디자이너가 고생 좀 했다.

디자인

문제 푸는 화면은 우리 메쓰 크래프트에서 꼭 필요한 부분이다.

자판기에서 사용할 문제 화면이다.

맞췄을 때 문제 화면과 틀렸을 때 화면이다.
총 문제 중 반 이상을 맞추면 아이템이 지급되고 반 이상을 못 맞추면 아이템이 지급되지 않는다.

이런 느낌으로 디자인을 해 줬다. 자판기에 문제 푸는 화면이 있다고 보고 문제 화면이 확대되었다는 느낌이다.

 

마무으리

오늘은 블로그를 좀 많이 짧게 썼다. 어제 마신 술이 머리에 남아 계속 나를 괴롭힌다... 술을 좀 자제해야겠다. 매일 하는 말이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