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다. 오랜만에 가족 얼굴 보러 본가에 가는데 차가 엄청 밀린다.. 역시 이런 날에는 집이 최곤데 최근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를 준비하면서 가족 얼굴 보러 갈 일이 잘 없기에 이번 기회에 가려고 한다. 후다닥 다녀와야지!
개발일지 #11 디자인? 그거 툴이 다 해 주는거 아닌가??
우리 디자이너가 주로 사용하는 툴은 ProCreate이다.
저번에 디자인 하는 모습을 구경하는데 선을 쭉 긋고 꾹 누르고 있으면 일직선으로 바뀌고 곡선도 쭉 긋고 꾹 누르고 있으면 깔끔하게 보정되더라. 그 모습을 보고 이거 나도 그냥 그리겠는데라고 도발했더니 엄청 잘 먹히더라... 장난 인디...
체력 관련 아이템
위에서 말한 procreate로 열심히 그려 준 아이템들이다. 우리 게임에서는 체력과 공복 두 가지의 상태가 있다. 고로 이 두가지 수치를 관리해줄 필요가 있는데 먼저 체력을 관리해줄 아이템들이다.
디자인이 예쁘게 나왔다. 하지만 세 번째 아이템인 붕대가 색도 그렇고 애매한 거 같다.. 혹시나 나와 같이 저거 뭐지 싶으면 댓글로 이야기해주면 좋겠다. 디자이너에게 이야기할 힘이 될 것이다. ㅎㅎ
공복 관련 아이템
매 순간 공복 수치는 줄어든다. 이 공복 수치가 다 줄어들면 피가 조금씩 줄어드는데 그 문제를 막기 위해 공복 수치를 조절해야 한다.
그러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들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라면이 예쁘게 잘 뽑힌 거 같다.
최근에 라면을 안 먹었는데 이 아이템 디자인을 보고 바로 라면 한 사발 땡겨버렸다...
마무으리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학생, 직장인, 취준생들 등등 모두들 이번 추석 연휴에 푹 쉬고 화이팅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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