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35 환기구와 스파크 구현
환기구
배경 오브젝트 중 움직이는 오브젝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환기구 오브젝트를 추가했다.
환기구는 디자이너가 스파인으로 잘 구현해줘서 그냥 넣기만 했다.
스파크
스파크는 랜덤 한 타이밍에 팡팡 터져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한번 터지고 텀을 주는 주기를 랜덤 하게 주도록 했다.
랜덤 하게 주어지는 텀을 인스펙터 화면에서 바로바로 조정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아래는 코드다.
간단하게 구현했다.
마무으리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날씨가 확 추워졌더라. 저번부터 감기 조심하자고 했는데 지금은 진짜다. 너무 춥다.. ㅠㅠ
이렇게 추운 데도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 화이팅, 학생도 화이팅, 나(백수)도 화이팅!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지 #37 배경 오브젝트가 추가되었습니다~! (0) | 2022.10.12 |
---|---|
개발일지 #36 문제만 풀면 풀피라고? (0) | 2022.10.11 |
개발일지 #34 맵 대략적인 느낌보기 (0) | 2022.10.06 |
개발일지 #33 맵을... 다시 만들어보자2 (0) | 2022.10.04 |
개발일지 #32 맵을... 다시 만들어보자 (0) | 2022.10.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