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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개발일지 #34 맵 대략적인 느낌보기

by 억만장작 2022. 10. 6.

개발일지 #34 앞서 만들 오브젝트를 붙여 느낌을 보자

이전에 말한 맵 타일들을 붙여 느낌을 한번 보았다.

게임에 구현된 부분이 아니고 느낌을 보기 위해서 이미지만 붙여놓았다.

 

적과 플레이어의 이질감도 크게 없다.

디자이너가 한 명이고 혼자 모든 것을 디자인하다 보니 오브젝트들이 서로 이질감 없이 조화를 잘 이루는 것 같아 보기 좋다.

마무으리

디자이너 친구가 어제 예비군을 다녀왔다. 

사격실력이 애매하다...

나는 11월에 예비군인데 그 때 진짜 사격이 뭔지 보여줘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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