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33 타일 맵 오브젝트를 조금 더 추가해보자
저번 포스팅 때 웅진 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의 수포자 길라잡이 팀의 조언을 들었다.
타일 맵 디자인에서는 가로 세로의 비율이 1대 1인 게 좋다는 말이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인지를 하고 팀원과 이야기를 해서 기존의 디자인을 쪼개어 1대 1 비율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가 되었고 디자인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그렇게 나온 디자인이다.
그리고 타일이 아닌 라이트를 적용하여 느낌을 살릴 맵을 꾸밀 오브젝트도 추가해줬다.
저 오브젝트들은 라이트가 추가되고 애니메이션도 들어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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