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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개발일지 #33 맵을... 다시 만들어보자2

by 억만장작 2022. 10. 4.

개발일지 #33 타일 맵 오브젝트를 조금 더 추가해보자

저번 포스팅 때 웅진 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의 수포자 길라잡이 팀의 조언을 들었다.

타일 맵 디자인에서는 가로 세로의 비율이 1대 1인 게 좋다는 말이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인지를 하고 팀원과 이야기를 해서 기존의 디자인을 쪼개어 1대 1 비율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가 되었고 디자인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그렇게 나온 디자인이다.

여러가지 바닥 오브젝트들이다.
아무것도 아닌 그냥 어두운 절벽을 표현한거라고 한다.

 

그리고 타일이 아닌 라이트를 적용하여 느낌을 살릴 맵을 꾸밀 오브젝트도 추가해줬다.

비상등과 전등?이다.

저 오브젝트들은 라이트가 추가되고 애니메이션도 들어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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