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14 능력치 조절
어떤 게임이든 중간에 막혀서 못 넘어가면 답답하기 마련이다. 우리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난이도 조절을 할 것이다. 난이도 조절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우리는 플레이어의 능력을 올려주는 방법으로 해결하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지금 기획한 능력치는 8가지이다.
(난이도 관련 사진)
능력치 아이콘들
8가지의 능력치 아이콘들을 소개하겠다. 각 능력치의 호칭은 후에 "속사", "바디탄탄" 이런 느낌으로 짓지 않을까? 우리 디자이너가 잘 짜줄 것이라 믿는다.
마무으리
오늘은 글이 정말 정말 짧다. 어제, 엊그제 잠을 네시간씩 밖에 못 자고 야외 활동을 많이 해서 그런 거 같다... 오늘은 좀 일찍 자야지.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지 #16 체력, 공복을 채워봅시다 (0) | 2022.09.15 |
---|---|
개발일지 #15 배가 고프면 자판기로! (0) | 2022.09.14 |
개발일지 #13 진단평가를 풀어보자 (0) | 2022.09.11 |
개발일지 #12 게임에는 아이템이 필수지!! 2 (4) | 2022.09.11 |
개발일지 #11 게임에는 아이템 필수지!! (0) | 2022.09.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