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소리
컨텐츠가 거의 떨어졌다... 개발 속도에 비해서 블로그에 올리는 내용이 너무 많아서 그런가...
개발일지 #18 홈화면 버튼 만들기
그래서 오늘은 홈화면 버튼만 올리려고 한다 ㅎㅎ
우리는 홈화면에서 네개의 버튼을 구현하려고 한다.
각각
게임을 시작하는 게임 시작버튼
캐릭터의 스킨을 꾸밀 수 있는 장비 점검버튼과 능력치를 조정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버튼
볼륨과 기타 등등의 설정을 할 수 있는 환경설정 버튼
이렇게 디자인을 했다.
이제 지난번에(가장 첫 부분에 있는 gif) 디자인 했던 홈화면에 사알짝 올려보자.
느낌있다! 가즈아!!
마무으리
다음번엔 폰, 테블릿 모두 적용 시키기 위해 어떤 고생을 했는지, 그리고 스파인도 적용시킨 홈화면은 어떤 모습인지 보도록 하자.
아 참, 웅진 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에서 제공해주는 멘토링이 9월 21일이다. 그 때까지 홈에서 게임 시작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구현하려고 한다. 화이팅 화이팅
'웅진씽크빅 게임 개발 챌린지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일지 #20 비상 비상! 괴물이다! (1) | 2022.09.20 |
---|---|
개발일지 #19 애니메이션이 좋ㅇ... (0) | 2022.09.17 |
개발일지 #17 갑툭튀 (0) | 2022.09.15 |
개발일지 #16 체력, 공복을 채워봅시다 (0) | 2022.09.15 |
개발일지 #15 배가 고프면 자판기로! (0) | 2022.09.14 |
댓글